CI소개

CI 소개

CI (Corporate Identity)란 기업이미지 통합으로써 모든 시각물의 이미지를 통일시킬 뿐만아니라 조직원 모두의 의식과 행동을 통일시켜 새로운 방향으로 다함께 나아가는데있습니다.

저희 강식품은 지난 32년간 최상의 제품을 만들고 연구하는데 최선을다해왔으며 국내 최초의 수연소면 제조회사로써계속 성장해 나가기 위해 강식품만의 기업이미지를담은 CI를 제작하였습니다.

Symbol

강식품 심볼마크의 기본컨셉은 밤하늘의 혜성같은 이미지로써 기업의 기본정신이 담긴 ‘姜’마크가 미래를 향해 앞으로 전진하는듯한 진취적인 모습을 담고있습니다. 과거와 현대가 조화된 ‘온고지신(溫故知新)’의 정신을 담은 강식품이 추구하는 발전적인 의지를 상징합니다.

강식품의 심볼마크입니다

로고타입

강식품은 1975년 국내 최초 수연소면을 제조하신 강희탁 회장님의 성(姓)을 따 지어진 사명(社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정신을 그대로 이어받아 현대적인 감각으로 다시 탄생한 로고입니다.

강식품 로고이미지 입니다.

컬러타입

대표컬러는 오렌지색으로 천연재료를 사용하는 강식품의 신선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상징합니다. 또한 과거에 안주하지 않고 미래를 향하는 기업의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M40 Y100, M30 Y100, M20 Y100, M10 Y100

BI소개

Signature

면가원의 시그니처좋바형은 심벌마크와 함께 로고타입 또는 기업의 슬로건을 상하로 조합된것을 의미하며, '면가원'을 나타내는 모든 매체에 사용되어 '면가원'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므로 반드시 형태와 색상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강식품의 BI입니다

컬러타입

면가원의 색상은 전용색상과 보조, 소재색상으로 구분되어있습니다. '면가원'의 심벌마크는 각종 시각매체에 적용하여 '면가원'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기능을 하므로 일관된 색상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쇄시에는 PANTONE컬러를 반드시 준수하며 예시된 색상에 가장 근접한 최적의 상태가 유지되도록 하며, 제작시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반드시 담당부서와 협의하여 제작하여야 합니다.

왼쪽부터 Gold, Yellow, Green, Purple, Grey